1. 길드악세 -> 길드 아이템 안낸다고 해놓고 상급 길드악세, 길드 스타킹 추가
-> 일반 길드 악세 실패 시 0강 되는것 3강으로 떨어지게 완화 시켜준것
(진짜 별 의미없음 오늘 본인 8>9강에서만 3번 미끄러짐)
2. 장비잠재력 -> 옵션 (메모리얼 형식 랜덤) 1-5 단계 설정 후 옵션 4개 까지 붙일수있음
확률은 (100%/80%/30%/10% 순)
-> 뇌가 빠진 패치 (확률에다가 랜덤형식이고 템이 새 업데이트마다 바뀔시 새로 만들어야 각성해야함)
5단계 기준으로 (몹2500마리 / 4억엘리) -> 쉽지도 않은 난이도
-> 템을 열심히 맞춰도 1년 ~ 지나고나면 못씀
3. 길드 컨텐츠 추가 ( 레벨 50 확장 )
-> 이제 라테일에 길드는 필수 / 포인트 모우기도 힘듬
장기 컨텐츠로 1~2년 바라보고 낸거 같은데 게임이 그때까지 갈지도 의문인 상황
4. 밸런스 패치 (소울리스원 / 단검 윈드스토커)
-> 별거없음 그냥 ...
※ 걱정되는것 -> 길드 티켓 및 상품 상자 패키지 (한정판매로 등장할 가능성)
'라테일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검호] 생존본능 변화 (T공105퍼 -> 맥뎀생본) (0) | 2021.03.31 |
---|---|
[라테일 스텟의 고찰] (0) | 2021.03.16 |
[라테일] 프라이쉬츠 스킬트리 (2020 리뉴얼) (0) | 2020.09.09 |
[라테일] 검호 리뉴얼 스킬트리 (4) | 2020.07.27 |
[라테일] 세이버 투트리 (0) | 2020.07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