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지배력 = 대미지가 높을수록 효과가 크게 작용된다 지배력1퍼 , 말그대로 총대미지의 %대미지 추가
Ex) 내 스킬대미지가 20억이나온다 = +2천만 대미지 추가
2. T공 = 무기공격력 = 속성력
스킬계수과의 연관 연산값에 적용
(본인 스펙에 따라 다 다르게 적용됨)
3. 근력 = 제일 기본적인 대미지 계산값
관통력의 영향을 받기때문에 관통을 같이 챙겨가면 이득보는 스텟
4. 고정대미지 = 설치기 대미지값 영향 젤 높게받음
본인직업에 설치기 스킬이 주딜기면 투자가치가 높음 >> 관통영향X (관통90=관통99 적용)
5. 일반추가대미지 = 고정대미지인데 일반몹에게만 영향을 주는 스텟
보스추가대미지 = 고정대미지인데 보스몹에게만 영향을 주는 스텟
6. 최소대미지 = 근력+고정대미지+일반추가대미지+T공+스킬계수+지배력 등 연산값에 곱연산 적용
주로 로또딜이 많이뜬다면 최소대미지를 많이 올려줄것
7. 최대대미지 = 근력+고정대미지+일반추가대미지+T공+스킬계수+지배력 등 연산값에 곱연산 적용
맥뎀 생본직업들은 최대대미지나 크리대미지 위주로 챙겨야함
8. 크리대미지 = 근력+고정대미지+일반추가대미지+T공+스킬계수+지배력 등 연산값에 곱연산 적용
라테일 스텟중 대장 후반부 스펙 캐릭터들 자벞 기준 최소 2500/최대3000/크댐3400~3500 대 기준으로 잡았을 때
이외
옵션발생확률 = 아이템 옵션 추가획득 확률
아이템발생확률 = 아이템 드랍율
사실 라테일의 가장 중요한 전투스텟은 스킬계수이다.
스킬계수가 160이 나온다면 스킬계수80인 스킬과 비교했을때
근력300 = 근력600 적용값이 나오기 때문에
스킬계수값이 높을수록 낮은스텟으로 더 높은 대미지를 낼수있다.
'라테일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검호][프쉬][세이버] 개인적으로 쓰는 스킬트리 (0) | 2021.03.31 |
---|---|
[검호] 생존본능 변화 (T공105퍼 -> 맥뎀생본) (0) | 2021.03.31 |
[라테일] 포텐셜 업데이트 현황 (0) | 2021.01.20 |
[라테일] 프라이쉬츠 스킬트리 (2020 리뉴얼) (0) | 2020.09.09 |
[라테일] 검호 리뉴얼 스킬트리 (4) | 2020.07.27 |